Vision of Motovelo
모토벨로는 ‘Most Preferred Company
(고객과 임직원이 가장 선호하는 회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아래 네 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First
전 고객이 모토벨로 제품과 서비스를
첫째로 꼽을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Motovelo a First in
product quality and service
Best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최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Motovelo as
Best at meeting their needs
Most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Motovelo as the
resource that offers the Most
Improving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Committed to Improving our customer relationship
-
SINCE
2014
매년 50~100%
매출 성장 중에 있습니다.
-
NO.1
1
스마트모빌리티 No.1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
SHOPS
340
전국 340개의 오프라인
파트너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FAMILY/PREMIUM
77
77개의 패밀리/프리미엄
스토어 보유
모토벨로 스토리
WE MAKE QUALITE
모토벨로는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듭니다.
모토벨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항상 신뢰받는 브랜드로 남을 수 있도록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엄선한 품질
모토벨로가 사용하는 모든 부품은 대한민국 시험인증기관의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내구성 좋은
부품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만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마트모빌리티의 기준
브랜드 R&D 센터를 운영하며,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 투자와 다년간의 노하우로
제품 하나하나 공들여 제품 품질에 자신 있습니다.
정직한 가격
합리적인 제품가격을 소비자에게 제시함으로써 정직한 퍼스널모빌리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